정보

엠넷(mnet)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 2021. 1. 26. 19:00

엠넷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반드시 티비가 있어야지만 볼 수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에서는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 지상파 외에도 다양한 채널이 많이 생겼는데요. 엠넷에서는 쇼미더머니, 아이돌학교, 프로듀스 101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자주 보고 있습니다. 혹시 집에서 티비를 볼 수 없는 상황이라면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누구나 쉽게 mnet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엠넷 온에어 무료

티빙 접속

엠넷(mnet)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여러분 얼마전에 티빙(Tving)이 무료로 풀린 것 알고 계시죠? 이곳에서 엠넷을 비롯해서 다양한 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핸드폰에서도 볼 수 있어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주소를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검색창에 티빙을 입력하시고 검색하세요. 주소가 나오면 눌러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티빙 로그인

위와 같이 TVING 사이트 화면이 나타납니다. 오른쪽 위를 보시면 로그인 버튼이 있는데요. 이곳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엠넷 실시간 보기를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만약 하지 않는다면 미리보기만 할 수 있어요.

로그인 창

CJ ONE 아이디와 TVING 아이디를 사용해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있다면 입력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만약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도 로그인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Mnet 채널시청 바로가기

로그인을 완료하셨다면 오른쪽 위에 있는 돋보기 모양의 검색창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에 mnet을 입력하세요. 위와 같이 Mnet 채널시청 바로가기가 나타납니다. 이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Mnet 온에어 창

다음과 같이 엠넷 실시간 온에어 창이 나타납니다. 재생과 일시정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오른쪽 아래에 있는 도구를 사용해서 전체화면 보기와 팝업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화질도 720P까지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