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은행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자신만의 주거래 은행이 있습니다. 농협을 이용하고 있으시다면 농협 카드를 주로 쓰고 있을 텐데요.
가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할 점들이 생길 때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게 됩니다. 카드의 한도를 조회한다거나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궁금한 내용을 상담사 연결을 통해서 물어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의 콜센터 공식 ARS 코드를 사용해서 빠르게 문의해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인데요. 카드 고객 상담 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한 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NH카드 사이트 화면을 만날 수 있는데요. 오른쪽 아래를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의 번호가 종류별로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는 1644-4000이고, 승인 및 가맹점은 1644-7400, 금융은 1644-9900, 카드 신청 전용은 1644-2744입니다. 해외 이용 문의는 82-2-6942-6478입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는데요. ARS 코드를 사용해서 문의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nh카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데요. 위의 화면에서처럼 카드고객 상담센터 항목의 아래에 있는 ARS코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과 같이 카드 ARS 서비스코드 안내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용 순서는 대표전화(1644-4000) 번호를 누르신 후, 서비스 구분에서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왼쪽에 큰 메뉴가 있고 안에 해당하는 자세한 사항은 오른쪽으로 나타납니다. 이용 시간과 상담사 연결 시간이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의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고객센터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서비스는 상담사 연결인데요. 순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인 1644-4000 누르시고, 개인에 해당하는 2번을 누르세요. 다음으로 0번을 누르게 되면 상담사 연결이 됩니다. 이때, 사용내역 및 결제 관련 상담(1), 상품 및 서비스 상담(2), 농협카드 홈페이지 이용문의 상담(3), 고객정보변경 상담(4), 기타상담(5)을 선택하셔야 합니다.